베로 소프트웨어의 대규모 리셀러 컨퍼런스 개최

지난 4월 미국 플로리다주(州) 올랜도에서 진행된 베로 소프트웨어 국제 컨퍼런스(Vero Software Global Reseller Conference)에 각 국을 대표하는 259개의 지사 및 리셀러가 참여하였습니다. 총 35여 개국의, 1,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는 베로 소프트웨어 그룹의 최신 기술을 교류하고 사업 계획 및 앞으로의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 그룹의 CEO, Richard Smith 는 컨퍼런스 개최 동기를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 최근 Sescoi (세스쿠와: WorkNC 개발사)와 Surfcam(서프캠) 인수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CAM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제조 스펙트럼을 보유한 베로 소프트웨어 제품은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특히, 컨퍼런스는 세계 각국의 리셀러가 보유 중인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검토할 수 있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로 소프트웨어의 모든 브랜드는 2014년 현재 업계 성장률에서 우의를 선점하고 있으며(출처 CIMdata),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가장 강력한 리셀러 팀을 구축하는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
 
컨퍼런스에 참여한 각국의 대표단은 WorkNC를 비롯하여Alphacam, Cabinet Vision, Edgecam, Radan, SURFCAM, VISI을 포함한 모든 베로 브랜드의 대표로 참여하였습니다. 컨퍼런스의 구성은 크게 베로 소프트웨어 그룹 전체 회의와 브랜드 별 회의로 나뉘어서 진행되었습니다. 각 브랜드 별 회의에서 새로운 소프트웨어 출시를 검토하고 최신 기술이 시연되었습니다. 
 
특히, 2013년 베로 소프트웨어 그룹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리셀러 컨퍼런스에 참석한 WorkNC 관계자들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방대한 지식과 경험을 베로 소프트웨어와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WorkNC의 제너럴 매니저 Simon Lee 는 “이번 리셀러 컨퍼런스 참가는 열정과 동기부여 그리고 영감을 얻을 수 있어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세계 최고 CAM 소프트웨어 기업의 일원이 되었다는 점은 세스쿠와 임직원들로 하여금 큰 힘을 실어주어 향 후 많은 이익과 부가가치로 이어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 라고 전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룹 전체 회의에서는 Peter Svenneby의 영업 컨설턴트,  Syntuity의 동기부여 연설을 시작으로 글로벌 CNC 공작 기계의 소비 산업에 각종 컨텐츠를 제공하는 Gardner Media사의 Steve Kline Jr 와 Travis Egan의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의해 진행되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